{"type":"img","src":"https://cdn.quv.kr/qqb9be465%2Fup%2F66fd86d117ff1_1920.PNG","height":50}
  • 모델하우스 방문예약
  • 과천자이엘라에디션 과천지식정보타운
  • 고객센터
  • {"google":["Questrial","Noto Sans"],"custom":["Noto Sans KR"]}
    ×
     
     
    섹션 설정
    {"type":"img","src":"https://cdn.quv.kr/qqb9be465%2Fup%2F66fd870d2a66d_1920.PNG","height":50}
  • 모델하우스 방문예약
  • 과천자이엘라에디션
  • 고객센터

  • 과천자이엘라 에디션  안내

    - 프리미엄

    '서울 강남 인접 '지식정보타운' 입지, GTX-C 및 과천정보타운역 예정 등 교통호재로 주목
    테라스, 다락방 등 입주민 위한 유니트 특화설계 및 풀퍼니시드 빌트인까지 갖춰 성황리 계약 중

     

    서초와 강남이 가까운 입지와 지식정보타운(지정타) 개발 등 다양한 호재를 갖춘 데다 수도권 광역 급행철도(GTX-C노선) 등이 들어서는 과천 부동산 시장이 최근 뜨거운 열기로 수요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강남 못지 않은 입지와 정주여건을 갖춘데다 지정타 내 118여개 기업 입주를 통한 풍부한 배후수요 확보와 녹지 비율이 80%를 넘기는 등 정주 요건이 좋다는 평가를 받는다. 게다가 최근 재건축 등 정비사업도 활발해지면서 주거환경개선까지 예정되며 기대감도 높아지고 있다.

    특히, 신규 철도 노선이 지나가는 지역 내에서도 역세권 입지는 높은 수요가 이어지고 있다. 신설되는 역의 개통으로 향후 미래가치를 기대할 수 있고, 편리한 교통환경까지 누릴 수 있어서다. 이러한 추세는 청약시장에서 고스란히 드러나고 있다.

    최근 현대엔지니어링이 지정타 내 지하철 4호선 과천지식정보타운역(예정) 인근에서 공급한 '힐스테이트 과천 디센트로'도 전세대 계약을 완료하며 과천 부동산 시장의 열기를 입증하기도 했다.

    부동산 업계 한 관계자는 "원자재가격 상승에 따른 분양가 상승과 금리 인상 등으로 인한 수요자들의 '똘똘한 한채' 선호현상이 짙어지고 있는 상황"이라며 "편의성과 입지, 특화설계 등을 두루 갖춘 미래가치가 있는 브랜드 단지의 인기가 더욱더 높아질 것"이라고 분석했다.

    과천 부동산 시장의 열기가 뜨거운 가운데, 자이S&D(자이에스앤디)가 경기도 과천시 갈현동 일원(지정타 상업4BL)에 공급 중인 '과천자이엘라 에디션' 또한 수요자들의 많은 이목을 끌고 있으며, 현재 잔여 세대 계약이 진행 중이다.

    '과천자이엘라에디션'은 지하 4층~지상 10층 규모다. 테라스, 다락방 등 특화설계(일부호실)와 3Bay, 4Bay 등 주거 맞춤형 공간설계가 적용돼 수요자들의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전용면적별로 △82m² △84m² △89m² △90m² △92 m² △103m² 등 다양한 평면을 제공해 수요자들로 하여금 선택의 폭도 넓혔다. 또한, 4도어 오브제 냉장고, 워시타워 등 가전o가구를 제공하는 '풀퍼니시드 빌트인 시스템'을 도입해 수요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또한, '과천자이엘라 에디션'은 과천지식정보타운(지정타) 내에서도 최중심 입지를 자랑하는 사업지로 평가받는다. '과천지식정보타운'은 총 8,474세대 1만9,000여명의 배후수요를 갖추며, 산업용지에는 118개 기업에서 2만7,000여명의 근로종사자가 유입될 예정이다. 이미 국내 대형게임사 펄어비스가 입주를 완료한 가운데 넷마블, 하나금융투자, 안국약품, 경동제약 등 다수 대기업들의 입주가 진행 중이거나 완료된 상태다.

    '과천자이엘라 에디션'은 지정타 내 생활 인프라를 한번에 누릴 수 있는 입지에다가 인근 과천대로, 제2경인고속 등의 교통환경을 갖췄기 때문에 미래가치가 높다. 또한, 지하철 4호선 과천지식정보타운역(예정)이 바로 옆에 자리한 역세권 입지에 조성돼 교통편의성도 우수하다. 향후 GTX-C 노선도 계획되며 교통 및 주거환경이 더욱 개선될 것이란 전망도 나온다.

    '과천자이엘라에디션 모델하우스' 관계자는 "과천 지식정보타운의 중심에 위치한 과천자이엘라 에디션은 입지, 교통편의성을 비롯해 입주민을 위한 유니트 특화설계 및 풀퍼니시드 빌트인까지 갖춰 수요자들로 하여금 많은 관심을 끌고 있다"면서 "강남권 못지않은 정주여건, 향후 지정타에 들어설 다양한 기업들의 효과로 높은 직주근접 수요 등 미래가치도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과천자이엘라 에디션'은 지난해 10월 청약 접수를 진행한 결과 총 98실 모집에 366건이 접수됐다. 최고 경쟁률 8.25대1, 평균 경쟁률 3.73대1을 기록한 바 있다. 현재는 잔여 세대 계약이 진행 중이다. '과천자이엘라에디션 견본주택'은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벌말로에 위치하고 있다.

    빠른방문예약

    {"google":["Questrial","Noto Sans"],"custom":["Noto Sans KR","Nanum Square"]}
    {"google":["Questrial","Noto Sans"],"custom":["Noto Sans KR","Nanum Square"]}
    {"google":[],"custom":["Noto Sans KR"]}